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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신청 이용약관

1.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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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수입하는 개인정보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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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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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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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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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위탁 대상자 : [택배사 이름]
o 위탁업무 내용 : 구매상품배송

o 위탁 대상자 : [PG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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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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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회원가입/조회 란의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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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2.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12.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본 사이트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1.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3.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본사이트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4.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본사이트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xx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운용합니다. 쿠키란 본사이트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본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5.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15.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3. 개인정보를 위탁받는자(수탁자)의 업체명 : 로젠택배
4. 위탁업무내용 : 물품배송
16.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본 쇼핑몰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02-1336, PC통신 go eprivacy)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7.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2.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8.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담당 부서

본사이트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전화번호 :
이메일 :
귀하께서는 (주)메타골드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서비스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METAGOLD PTE. LTD.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METAGOLD 및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서비스 이용조건,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01. “서비스”란 “회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METAGOLD 및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02. “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03. “METAGOLD 계정”은 “회원”이 “서비스”에 로그인 한 이후 이용하는 “서비스” 이용 이력을 “회원” 별로 관리하기 위해 설정된 회원 식별 정보입니다.

04. “레벨”이란 “회원”이 “서비스”에 로그인한 ‘구매실적’에 따라 누적되는 “LEVEL POINT”의 일정 조건에 따라 구분되는 회원 식별 정보입니다.

05. “PAY”란 “회원”이 “마켓팅활동”을 통해 획득하는 “서비스”에서 사용이 가능한 기본 수단으로서 플랫폼내에서 서비스의 이용 및 상품의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06. “POS”란 “회원”이 “약관 내용”과 “PAY” 시스템을 충분히 숙지하고 마케팅 전반에 참여하겠다고 결정한 후 “서비스”에서 제시하는 일정한 행위를 마친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는 “서비스”상의 데이터로서 일정 조건에 따라 보상되기 전까지 보관되는 포인트 단위입니다. 단 “POS”의 데이터는 “SWAP” 데이터와 달리 다른 “회원”과 “P2P” 거래 또는 “회사”에 요청하여 “통용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장된 “가치”가 아닙니다. 오직 추천, 후원, 공유, 소비 등 일정한 행위에서 발생하는 가치를 교환할 수 있는 자격데이터 일 뿐입니다.

07. “추천코드”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 시 필요한 필수 정보로서 “서비스”에 기 가입된 “회원”에게 부여되는 특정 코드로서 회원가입이 완료된 “회원”은 누구나 자신의 “추천코드”를 부여 받게 됩니다.

08. “출금신청”이란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PAY”를 “회원”이 지정하는 암호화폐나 현금으로 출금 신청하고 “회사”는 신청내역에 따라 이를 지급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이때 신청한 “PAY”와 지정된 암호화폐의 전환 비율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09. “웹사이트”란 “서비스”에 대한 공지사항,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주소 : https://www.METAGOLD.com)를 의미합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체결 및 “METAGOLD 계정”의 생성)

01.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서비스” 이용 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METAGOLD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02.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가입신청자는 “회원”이 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METAGOLD 계정”이 생성됩니다.

03.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04.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가입신청자의 “METAGOLD 계정” 생성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회원”가입 승낙 이후에 이와 같은 사유가 판명된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METAGOLD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만18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⑤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05.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4조 (“회원” 정보의 변경)

01. “회원”은 “서비스” 내 설정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02. “회원”은 가입신청 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조 (“서비스” 내용 및 제공)

01.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02.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이고 점진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개인간 거래 서비스, 쇼핑 플랫폼 서비스, 가맹점 서비스, 교육, 행사 등을 포함할 수 있고, 이에 한정되거나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변화하고 발전합니다. 단, 법령 또는 고시.관계기관의 지침 및 회사의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고지함과 동시에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다.
① METAGOLD APP : “회원”의 “레벨”과 활동내역 확인, “POS”적립 등을 제공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② METAGOLD 쇼핑 : METAGOLD에 쇼핑을 결합하여 보다 확장된 플랫폼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반몰, 브랜드몰 등이 있습니다.
③ METAGOLD 스토어 : METAGOLD에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 제휴, PAY 전용 마트체인점 등의 정보와 사용처를 제공합니다.
④ 기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03.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 요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04. “서비스”별 이용방법은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켓의 각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페이지, Q&A센터,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조 (“PAY”의 획득)

01. “PAY”는 “회원”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마켓팅활동’ 등 “회사”가 “PAY”를 제공하는 취지에 맞게 일정한 행위를 완료하면 획득됩니다.

02. “PAY”의 획득 내역은 “서비스” 내 “PAY” 정보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3. 서버에 입력된 “PAY” 수량과 클라이언트 상의 “PAY” 수량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항상 서버의 수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04. “PAY”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회원 수수료는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7조 (“PAY”의 사용)

01. “회원”은 “PAY”를 사용하여 “서비스” 내 제휴된 다양한 상품, 모바일 상품권, 컨텐츠 등(이하 “상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2. “PAY”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등”은 “회사”와 다른 회사 사이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 등”의 판매가는 제휴 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03. “회원”은 구매한 “상품 등”을 철회할 수 있으며, 철회 조건•철회 기한•철회 방법 등 철회에 관한 상세 내용은 “상품 등”의 상세설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등”이 택배로 발송되어 배송비가 있는 경우 철회 시 구매 “PAY”에서 왕복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단 “상품 또는 서비스”에 따라 “반품, 철회를 할 수 없다” 고 사전 고지된 경우에는 구매 후 반품 철회를 할 수 없다.

제8조 (“PAY”의 정정, 취소)

01. “PAY”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의 잘못이 명백한 경우에는 모두 90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02.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등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 “PAY”를 획득하신 경우, 부정 획득이 되어 그 “PAY”는 0으로 정정되고 회원자격은 영구 박탈됩니다.

03. “회사”와 “상품 등”을 제공하는 다른 회사간의 거래과정에서 해당 회사가 파산, 부도 등 상품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상품에 관해 사용된 “PAY” 지급을 취소할 수 있도록 신고 받은 후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단, 취소나 회수가 불가능한 불가피한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 개인의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9조 (“POS” 적립에 따른 “PAY”의 보상)

01. “회원”의 “서비스” 활동에 따라 적립 또는 전환되어 “POS”에 적립된 “PAY”의 보상은 “회사”의 정책에 의해 결정되며 “서비스”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2. “POS”에 적립된 “PAY”의 보상은 “회원”의 “레벨”에 따라 자격 조건을 달성 시 대상이 되는 “레벨보너스”와 실시간 잔고수량 “레벨” 자격 조건으로 마이닝되는 “공유 보너스”에 대한 “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제10조 (“PAY”의 “출금신청”)

01. 회원”은 보유중인 “PAY”를 언제든지 회원의 지정 은행계좌 또는 “회사”가 지정하는 암호화폐 중 하나로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POS”에 존재하는 데이터상의 “PAY”는 회사가 정한 마케팅시스템에 의한 전환 방법 외에는 “출금신청”이 불가능합니다.

02. “출금신청”은 은행계좌또는 암호화폐로 출금가능하며,암호화폐로 출금 시 “1 PAY” 당 “회사”의 정책에 의해 결정된 비율로 각 암호화폐로 전환되며, 회사가 정한 출금 수수료를 제외한 암호화폐로 출금됩니다.

03. “회원”의 의사에 의해 신청된 “출금신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확인 과정을 거쳐 개별적으로 출금 처리됩니다.

04. “출금신청”에 따라 처리된 결과에 오류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은 처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05. “회원”이 “출금신청” 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PAY”의 전환비율에 따라 “회원”이 선택한 암호화폐를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등)

0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원”에게 사전 고지 없이도 변경, 일시 중단 또는 종료(이하 ‘변경 등’)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이나 법령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02. “서비스” 변경 등을 하는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예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 등의 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히겠습니다.

03. “서비스” 변경 등의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변경 등이 완료되는 날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04.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원”은 “PAY”를 “서비스” 종료일까지 소진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되어 이에 관한 권리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제12조 (“METAGOLD 계정” 및 비밀번호)

01. “회원”은 자신의 “METAGOLD 계정”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METAGOLD 계정”을 타인이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 되며, 개인정보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02. “회사”는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므로 “회원”이 “METAGOLD 계정”을 분실한 경우 이를 “회원”의 다른 개인정보와 대조하여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METAGOLD 계정” 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03.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METAGOLD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04. “회원”이 자신의 “METAGOLD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05. 전항의 경우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과 후속 적으로 발생한 “회원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01.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0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보완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겠습니다.

0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된 결과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0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PAY”를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하거나 사용
③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
④ “서비스” 내외에서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
⑤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⑥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
⑦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
⑧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
⑨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
⑩ 아무런 행위나 활동 없이 큰 이득이 가능하다고 말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행위
⑪ 기타 약관상 회원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또는 불법, 부당한 행위

제15조 (“회원”의 계약해지, 이용 중지 요청 등)

0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지정 또는 안내하는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02. “회원”의 계약 해지 시 잔여 “PAY”와“POS”의 적립금은 즉시 소멸하며 다른 개인 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됩니다.

03. 해지로 인하여 “PAY”와“POS”의 적립 및 사용 및 “SWAP”전환 신청, “상품 등”의 구매와 관련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04. “회원”은 이메일 통보 등 정해진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 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05. “회사”는 다음의 경우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사망한 경우
②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경우
③ “회원”이 가입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④ “PAY”를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하거나 사용한 경우
⑤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⑥ “서비스” 내외에서 “회사”,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하는 경우
⑦ 무단으로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 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⑧ 허위사실 유포, 위계 기타 방법으로 “회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⑨ “서비스”에 관한 스팸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⑩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 또는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06. 본조 제1항 제1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PAY”와“POS”의 적립금은 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만 효력이 있으며 기간 경과 후 잔여 금액은 소멸됩니다.

07. 본조 제1항 제2호부터 제10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PAY”와“POS” 적립금은 통보 즉시 소멸되고, “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08. “회사”는 위의 사유가 있는 경우 계약해지 및 자격상실 대신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09.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구매한 “PAY”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PAY”를 구매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② 타인의 “PAY”를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 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③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④ “SWAP”에 이용되는 암호화폐의 거래정지와 같은 “회사”와 관련이 없는 외부 상황에 의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단, 이 경우 “회사”는 반환 처리 등에 있어 “회원”에게 불리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01.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0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8조 (“서비스”관련 분쟁해결)

0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0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03. “PAY”를 구매 또는 보유한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제3자에게 “PAY”를 전송 또는 양도 함으로써 당사자간에 “PAY”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는 당사자간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준거법및 합의관할)

01.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회사 본사 소재지 국가의 법에 따른다.

02.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본사 소재지 국가의 법원에 제소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개인정보보호의무)

“회사”는 본사 소재지 국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며, “회원”이 늘 확인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

제21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01. 이 약관은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METAGOLD 앱 및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02. “회사”는 필요에 따라 본사 소재지 해당국가의 법률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0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사전에 “서비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공지합니다. 단,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관련된 변경이나 법률적인 사유로 인한 변경은 사전 공지 없이 즉시 발효될 수 있습니다.

04. 약관개정 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단, 긴급을 요하는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도 개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후 동의 절차를 진행합니다.

05. 특정 “회원”이 “회사”에게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한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할 수 없으나 전체회원 2/3 이상의 찬성이 완료된 경우에는 부동의 회원의 의사는 무시 될 수 있습니다.

제22조 (약관의 해석)

0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해당국가의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02. “회사”는 METAGOLD 내부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공지 일자 : 2021년 10월 01일
시행 일자 : 2021년 10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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