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체 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서버이전에 따른 회원가입 비밀번호 오류문제 공지입니다.
올커머스 | 2017.10.28 | 추천 -5 | 조회 203
올커머스 2017.10.28 -5 203
3
게시판에 이미지 올리는법 (이미지 용량 줄이는 법)
올커머스 | 2017.08.19 | 추천 -4 | 조회 135
올커머스 2017.08.19 -4 135
2
올커머스 시범서비스 운영기간입니다
올커머스 | 2017.08.19 | 추천 -2 | 조회 112
올커머스 2017.08.19 -2 112
1
유료서비스 안내
올커머스 | 2017.08.19 | 추천 -1 | 조회 109
올커머스 2017.08.19 -1 109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구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올커머스 및 올커머스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정의)
①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의 이용절차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3조 (회원 가입)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동의”, “확인” 등의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제6조 제2항에 해당하는 회원 자격 제한 및 정지, 상실을 한 경험이 있었던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 및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커뮤니티 서비스 (마케팅 영상정보 등)
2. 정보제공 서비스 (폐쇄몰 정보 등)
3. 검색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회사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 말소(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회원 탈퇴가 이루어진 경우 회원의 게시물 중 개인 영역(개인쇼핑몰 등록 등)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커뮤니티 서비스, 기타 공용 게시판 등에 등록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⑤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개인정보)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개별 항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고지)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법률적인 증명이 가능한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입힐 경우 이로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회사의 권리와 업무 또는 제3자의 권리와 활동를 방해하는 행위
3.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4.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5. 회사의 직원 또는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게시, 전송하는 행위
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7.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8.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9.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음란물을 게시하는 행위
10. 회사가 제공하는 갤로그 및 관련 서비스에 게시된 공지사항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또는 이용제한)
①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공개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고, 7일 이내에 각 호의 동일 사례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또는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음란물, 욕설 등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6. 타인의 개인정보,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7.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8.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② 회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의 이용)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2.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ID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4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을 활용한 광고게재 및 기타 서비스상에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6조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2017년 2월18일 공고)
본 약관은 2017년 2월 18일부터 적용하고, 2017년 3월 1일부터 적용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식회사 구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항목을 수집합니다.

가.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닉네임, 직업, 회사명, 부서, 직책, 회사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단말기 정보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웹과 모바일에서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웹과 모바일에서 이용자 직접 입력에 의해 수집하는 경우
회원 가입 시 개별 서비스에 따라 ‘프로필‘ 정보를 직접 입력하고 친구들과 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실 경우,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 등의 연락처 정보를 회원이 직접 입력하고 문의 결과를 회신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모바일 서비스 이용 도중 수집되는 경우
모바일 서비스 이용 도중에도 개인정보 및 기타 생성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단말기에 관한 정보(단말기 모델, 이동통신사 정보, 하드웨어 ID,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기본 통계)가 수집될 수 있으나, 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이며 회사는 수집된 단말기 정보로 특정 개인을 식별하는 일체의 활동을 하지 않습니다.
단말기에 관한 정보 이외에 추가적으로 로그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브라우저 정보 등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수집되는 정보
? 접속IP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방문 일시, 불량이용기록, 단말기 고유번호, 단말기 모델명, 단말기 제조사, OS정보, 단말기에 설정된 날짜 및 시간 정보, 단말기 디스플레이 해상도, 채팅기록, iOS IFA (Apple Identifier for Advertiser), Google AID (Google Advertising Identifier), Windows AID (Windows Advertising Identifier), 국가코드, Device Carrier, Language, User Agent, Timestamp

다. 기타 추가적인 개인정보 수집이 발생하는 경우
만약 서비스 이용 도중 위에서 밝힌 내용 이외에 추가적으로 개인정보 수집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에 이러한 사실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예를 들어 위치기반 서비스와 같이 모바일 서비스 이용시 새로운 개인정보 혹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하고 동의받은 회원에 한해서만 정보를 수집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아래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웹 콘텐츠 제공, 모바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컨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불량회원(올커머스 이용약관 제19조 1항에 해당되는 내용의 위반사유로 인한 영구이용정지 및 2항에 따라 계약해지된 영구이용정지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등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맞춤 서비스제공,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및 참여 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등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로그인ID , 접속 IP 정보
보존 근거 : 불량 회원 제거
보존 기간 : 1년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물품확인 (다운확인)
보존 기간 : 1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 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 되지 않습니다.

? 파기 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 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 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 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올커머스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올커머스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올커머스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운영팀
전화번호 : 070-7437-0050
이메일 : info@guo.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주원
전화번호 : 070-7437-0050
이메일 : info@guo.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 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 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 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 02-392-0330)

* 쇼핑몰 등록

쇼핑몰 등록

* 광고문의

광고문의

* 제휴문의

제휴문의
error: 콘텐츠가 보호되었습니다!